반응형

10여년동안 안티로이드 복욕했구요

지나주에 전원하고 약을쎄게써보자시며

카멘정10mg처방받았습니다.

#Freet4 #TSH #TBII

처방당시 갑상선수치는 사진과 비슷할거예요

Free T4 12(그래도 이거는 정상범위네요)

TSH 0.04

TSII 건 항체수치인걸로 알고있습니다.

임신되려면 항체수치가 정상범위여야 한다고 임신까페에서 읽긴했는데...

저는 12배나 높네요 ㅜㅜ

제가 전원한 병원에서는 임신과 갑상선 별 상관 없다고도 말하고..(상관없을거같지않을거같은데...ㅜ)

#카멘정 #갑상선항진증

요렇게 노랗게 생겼더라구요..

#카멘정 #갑상선항진증 #저하증

복용후:

약용량이 쎈거같아요. 

손/발이 좀 차지기 시작했어요

제 손은 늘뜨끈뜨끈했는데

수치가 언넝 정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..

4월부터는 갑상선 수술 실비청구 까다로워진다고하던데...

시간끌다가 수치도못잡고

수술하게 되는건아닍...ㅜㅜ

환우님들 모두들 건강하세요!!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